A Simple Key For 핸플 사이트 Unveiled

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.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,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.

☆ 찌질이 : 핸플 업소에 가서 아가씨에게 서비스 이상을 강요하거나 못한 행동을 하는 사람을 말합니다.

막초 : 마지막 초이스의 줄임말이다. 역시나 이 초이스를 마지막으로 초이스가 되지 않으면 집에 가겠다는 뜻으로 쓴다. "오빠 나 이거 막초보고 집 갈게"

서울권 수도권 경기 북부권 인천권 강원권 부산광역권 대구권 울산권 호남권 경북권 전북권 대전 · 세종권 충북권 제주권 장휘경의 지방 돋보기 기업포커스 전체

관전클럽 · 귀청소방 · 꽃마차 · 다방 · 다국적 클럽 · 대딸방 · 노팬티 샤브샤브 · 립카페 · 소프랜드 · 스낵바 · 스트립 클럽 · 안마시술소 · 여관바리 · 유리방 · 유흥주점(룸살롱) · 전화방 · 쩜오 · 텐프로 · 트랜스젠더바 · 패션헬스 · 페티시 클럽 · 캬바쿠라 · 크라브 핸플사이트 · 키스방 · 호스트바 · 휴게텔

이창환 기자의 카'스토리 대박창업 생활/건강 여행/레저 문화/전시/공연 일정 게임 소설 김경수의 잘나가는 스타트업 포토 전체

청룡열차 : 사정하고 난 후의 남자의 그 부분을 다시 오랄해 주거나 손으로 흔들어 주는 서비스. 놀이공원 롤러코스터를 타고 올라갔다가 내려가는 핸플 짜릿한 느낌을 표현한 용어. 신림동 크림에서 제일 처음 개발했음.

"나 핸플 사이트 그 경기 마핸 갔어" = 휴스턴에게 마핸이 주어졌기 때문에 휴스턴을 픽했다는 뜻

아가씨가 상의나 브라자를 완전히 탈의하지 않고 몸에 슬며시 걸친 상태에서 해 주는 서비스.

뭉치고는 서비스정보중개자이며 핸플사이트 서비스제공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 따라서 뭉치고는 서비스정보 및 이용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사기도 많고, 서류 조작을 나중에 걸리면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. 개중에는 서류 승인이 나지 않았는데 수수료를 입금하라 협박하는 업자도 있다. 당연히 보낼 필요는 없다.

책잡히다 : 업소나 사무실에서 마이킹을 빌린다거나 해서 약점을 잡혔다는 뜻이다.

(핸플) [강남-렛츠고](키스방) [독산-러브스페이스](핸플) [송파-샘물](립카페) [역삼-마블](립카페) [역삼-그다방]

☆ 바디타기 : 아가씨가 손님의 등 위에서 미끄러지듯 마찰을 하는 것을 뜻합니다.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A Simple Key For 핸플 사이트 Unveiled”

Leave a Reply

Gravatar